'2018/08'에 해당하는 글 1건

얼마전에 저의 아들 중학생 녀석이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엄청 당황스러웠는데 다행히 위치추적을 할 수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 방법은 노인분들이나 길을 잘 잃어버리는 어린자녀분들의 경우 아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지금부터 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위치추적을 하려면 상대방의 동의가 필요한데요 실종 됬을 경우나 위급한 상황에는 상대방의 동의를 얻기란 힘든 입니다. 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은 굉장히 다양한데요 우선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을 통해서 상대방의 위치를 알아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의 경우만 해당하고, GPS/데이터/와이파이가 켜져 있어야 합니다. 오차범위가 굉장히 낮아서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상대방의 핸드폰에 있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손쉽게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제 아들은 어리다보니 핸드폰을 자주 잃어버리는데 이 방법을 통해 금방 찾았습니다. 지금 한번 이용해보시면 아주 편리합니다. 







구글로 접속하셔서 '내기기 찾기'를 검색해주십니다. 아래 링크에 들어가시면 자신의 핸드폰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소리재생을 클릭하시면 자신의 핸드폰이 무음이나 진동이라도 벨소리가 울리게 됩니다. 또 잠금 및 초기화 기능을 이용해서 자신의 핸드폰을 잠금시켜 놓을 수 있습니다. 







만약 핸드폰을 도저히 못찾은 경우는 핸드폰을 초기화 시켜버릴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자신의 핸드폰 배터리 잔량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다시한번 알려드리자면 GPS/LTEor와이파이가 켜져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 방법도 안드로이드만 가능하니 아이폰은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위치추적을 하는법입니다. 플레이스 스토어에 '위치추적' 검색만 하여도 여러 다양한 어플 종류가 나오는데요, 성능은 다 비슷한 편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편의에 맞게 어플을 설치하시면 되는데 이 방법도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금방 찾을 수 있고 소시자의 위치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 방법들은 당연히 상대방의 동의가 있어야 하겠지요, 올바른 용도로 사용하시기 바라면서 이상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WRITTEN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신용불량자 대출가능한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