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에 해당하는 글 1건

지금 현대 사회에서 스마트폰은 생활에 없어선안될 필수품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렇게 많은 분들께서 스마트폰을 사용중이신데요, 그 중에서 아이폰은 주위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이 이용하고 계시답니다.





그런데 갑작스럽게 아이폰의 소리가 들리지 않는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는 아이폰의 헤드폰 모드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헤드폰모드 해제하기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헤드폰모드는 아이폰에 이어폰이 끼어져 있는 상태로 외부에 소리가 나지 않게되고 헤드폰으로만 소리가 들리는 현상이에요, 하지만 헤드폰을 끼우지 않는 상태에서도 외부적인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아이폰 헤드폰모드 해제 방법을 통해서 해결해주시면 됩니다.






1.먼지제거 - 간혹 아이폰을 꽂는 부분이 먼지가 있어 인식이 잘못되는 경우 헤드몬모드로 바뀌기도 하는데요 이럴때는 면봉으로 이어폰 끼우는 부분에 먼지를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먼지를 제거하더라도 헤드폰모드가 해제가 안된다면 침수로 인한 증상으로도 볼 수 있어요 침수로 인한 증상이라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셔야 된답니다, 보통의 경우는 먼지를 제거하면 해결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상 아이폰 헤드폰모드 해제하기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WRITTEN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신용불량자 대출가능한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