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이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은 바로 상대방위치추적하는법 에 대한 내용으로 다루어 볼것인데요. 이 방법은 어르신분들이나 길을 잘 잃어버리는 자녀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하게 쓸 수있는 방법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을 모두 가지고 계신데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상대방위치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위치추적을 하시려면 상대방의 동의가 필요한데, 실종이 되었을경우나 위급한 상황일때는 상대방의 동의를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위치추적을 해야하는 상대방의 스마트폰에 로그인이 되어있는 구글계정을 알고 계시면 되는데요.

이 구글 계정을 통해 쉽게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창에 내기기찾기를 검색하시고 해당 링크가 나오면 페이지로 이동하여 줍니다.





내기기찾기 페이지로 이동하신후에 숙지하고 있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현재 스마트폰의 위치가 나오게 되는데요. 위치 뿐만 아니라 핸드폰이 무음이나 진동인 경우에도 벨소리를 울릴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잠금과 초기화 기능을 사용해서 핸드폰 분실시에는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핸드폰 잠금 및, 초기화를 기기가 없이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의 방법이 되지 않는다면 미리 사전에 위치추적 앱을 설치해놓는것도 방법이 된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상대방위치추적하는법을 검색하시면 해당 어플들이 나옵니다.








어플들을 미리 설치해놓으시면 상대방위치추적을 할때 상당히 큰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상대방위치추적하는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RITTEN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신용불량자 대출가능한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