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방법으로 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일로 위치를 추적하고 싶은 일이 생기는데  만약에 잃어버린 경우라면 알아둬야 할 방법중 하나입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렸을때의 기분은 정말 난감한데요. 요즘은 휴대폰을 줍거나 발견했을때 찾아주기보다는 불법경로로 통해서 판매하거나 혹은 핸드폰을 말도안되게 사례금 요구를 하는경우도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결제수단도 많이 이용하고 개인 사생활정보가 담겨있는 만큼 분실했을때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을 통해서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에 해당하며 구글 이메일을 갖고 있어야 하는데요. 구글에서는 휴대폰 위치추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분실시 찾고자하는 핸드폰에 GPS가 켜져있으면 가입시 등록한 핸드폰번호로 위치를 자세하게 알려줍니다. 





저는 갤럭시 노트5를 사용하고 있는데 구글을 통해서 로그인해보니 현재 남아있는 배터리량도 함께 표시가 나옵니다.

구글에서 제공되는 핸드폰 위치추적 서비스는 무음이더라도 벨소리를 들려주기 때문에 근처에서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잃어버린 핸드폰 벨소리를 듣고 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정확히 어디지역에 있는지 구글 지도를 보고 휴대폰 위치추적을 해서 찾을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개별 통신사를 통해 지원하는 핸드폰의 위치추적을 이용해야 했지만 절차도 까다롭고 복잡하게 상대방의 동의를 구해야했지만 지금은 구글을 통해 간단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핸드폰 앱을 통해 핸드폰 위치 추적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답니다.





어플의 종류는 굉장히 많기 때문에 혹시라도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어플을 통해 상대방 위치추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을 통해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은 구글 핸드폰 위치 추적 이라고 검색후 홈페이지 주소로 들어가시면 바로 찾아볼수 있습니다.






WRITTEN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신용불량자 대출가능한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