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간단하게 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문제로 위치를 추적하고 싶어서일수도 있지만 만약에 잃어버리는 경우를 대비해서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렸을때의 기분은 정말 난감합니다. 요즘은 핸드폰을 줍거나 발견했더라도 찾아주기보다는 불법경로를 통해서 판매하거나 혹은 핸드폰을 말도안되는 사례금을 요구하기도 하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결제수단을 많이 이용하고 있고 개인 사생활 정보가 많이 담겨있기 때문에 분실했을때 더욱더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을 통하면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에 해당되며 구글 메일을 갖고 있어야 하는데요. 구글에서는 핸드폰 위치추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분실시에 찾고자하는 휴대폰에 GSP가 켜져있다면 가입시 등록한 전화번호로 위치를 자세하게 알려줍니다.저는 갤럭시 노트5를 이용하고 있는데 구글을 통해 로그인해보니 현재 남아있는 배터리량도 함께 표시가 됩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핸드폰 위치추적 서비스는 무음으로 되어있더라도 벨소리를 울려주기 때문에 근처에서 잃어버린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벨소리를 듣고 전화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정확히 어느지역에 있는지 구글 지도를 보고 핸드폰의 위치를 추적해서 어디에 있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에 간단하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개별 통신사마다 지원하는 핸드폰 위치추적을 사용했지만 절차가 까다롭고 복잡하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이 사용하기 힘들었으며 상대방의 동의도 반드시 구해야 했지만, 지금은 구글을 통해서 간단하게 추적할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휴대폰 앱을 통해서 핸드폰 위치 추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의 종류는 워낙 많기 때문에 혹시라도 어플로 이용하실분들은 어플을 통해서 상대방 위치추적을 하시면 되십니다. 구글을 통한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은 구글 핸드폰 위치 추적 검색후 홈페이지 주소로 들어가시면 바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WRITTEN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신용불량자 대출가능한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