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액형 궁합과 성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주변사람들이나 남자친구, 여자친구, 가족 등 한번 대입해보셔도 재미날것 같은데요. 저는 신기하게 잘 맞습니다.

 

먼저 혈액형별 성격 두뇌속에 뭐가 그려져 있는지 한번 살펴보는 그림인데요.

 

 

 

 

 

 

 

 

소심하다고 하는 A형의 경우 타인에 대한 배려가 가장 크고 완벽주의에 타인의 결점을 발견하는 능력이 뛰어나네요. 남의 눈치를 크게 생각하는 혈액형 입니다.

 

 

 

 

대범한 O형의 경우 개그본능이 강한 성격이네요. 남을 웃겨야 한다는 책임감이 있다고 해요. 자신의 주위 O형을 생각해보세요. 맞으신가요?

 

 

 

 

자유분방한 B형 혈액형 성격의 경우는 다들 예라고 할때 혼자서 아니라고 할수 있는 용기! 가 있는 스타일이네요. 자기 주장이 강한 성격입니다.

 

 

 

 

알다가도 모르는 AB형은 감정절제 능력이 뛰어난 성격의 소유자. 아주 간단한 혈액형을 알아보았는데요. 문제의 혈액형 궁합에대해 살펴보도록 할게요.

 

A형남자 - A형여자 ? 이 커플은 성격이 서로 비슷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행동을 잘 이해해 줄 수 있는데요. 하지만 너무 닮은점이 있다보니 연애에 있어서는 재미가 좀 없다고 볼 수 있죠. 한마디로 가슴이 두근거리는 자극은 없는 편이라고 합니다.

 

B형남자 - A형여자 ? 이 커플은 여자분이 남자분보다 더 힘들다고 하는데요. B형남자는 매력이 많아서 아무래도 자유분방한 성격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남자분의 자기 중심적인 행동과 사고를 조금 배려한다면 좋은 관계가 될수 있다고 합니다.

 

O형남자 - A형여자 ? 서로 만난 순간부터 끌림이 있는 이 커플. 친구나 연인으로도 좋은 궁합이네요. 친구처럼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기도 쉬운 혈액형 궁합이지만 너무 편해서 친구로 끝나기도 한답니다.

 

 

 

 

이상 여기까지 혈액형 궁합과 성격을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역시 재미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심각하게 믿으시면 안됩니다.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거니까요.

 

 


WRITTEN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신용불량자 대출가능한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