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다.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여 해외로 여행을 가시거나 출장을 가시는 분들께서는 마일리지가 적립되면서 마일리지로 혜택을 보게되시는데.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혜택을 볼 수 있는것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볼건데. 구체적으로 어떤것들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한공 마일리지로 혜택을 보기 위해서는 먼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검색창에 대한항공을 입력하신 후 검색하셔서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대한항공 메인페이지에 들어오시면 대한항공에 대한 설명과 홍보페이지들이 메인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보이시는 항공권 예매, 스카이패스, 서비스안내, 프로모션&여행상품 중 스카이패스 부분에서 '항공 보너스 사용' 을 들어가봅니다.

 

 

 

 

 

 

'항공 보너스 사용'에서는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스카이팀 보너스, 기타 제휴 항공사 보너스, 좌석등급 보너스, 스카이팀 좌석승급, 세계일주 보너스, KAL 라운지 보너스, 초과 수하물 보너스 등을 혜택받을 수 있는데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중 '비항공 보너스 사용' 으로는 로고 상품, 마일로 호텔로, 마일로 렌터카, 마일로 리무진, 마일로 민속촌, 마일리지 투어 등을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혜택보실 수 있는 것들이 여러가지들이 나와있는데요. 관심있으신 혜택에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나의 마일리지를 확인하신 후 혜택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항공 마일리지는 자신도 모르게 급격히 쌓이기 때문에 받고 싶은 혜택이 있다면, 마일리지로 사용하셔서 혜택을 받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WRITTEN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신용불량자 대출가능한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