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희야입니다 ~ 오늘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저역시도 바로 계좌개설을 해서 이용하고 있답니다. 요즘 젊은 분들! 카카오 모르시는분들이 없으시죠?

 

 

 

 

 

카카오 체크카드 발급은, 현재 주문량이 폭주로인해 수령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합니다. 카드 표면에 있는 캐릭터 인기가 한몫을 하는셈인데요. 무엇보다 카드는 혜택을 빼놓올수 없답니다. 그래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소개해드릴게요.

 

프렌즈캐릭터로 프린팅되어서 엄청난 인기가 있지만 혜택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무지로 신청을 해놨는데 프린터되어 있는 캐릭터 그림은 오염되거나 지워지지 않는다는 퀄리티 좋다는 후기가 일색인데요 저도 궁금합니다.

 

 

 

 

 

 

먼저 첫번째로는 캐시백을 돌려받을 수 습니다. 평일에는 0.2퍼센트 주말에는 추가로0.2퍼센트가 적립됩니다. 그리고 주유/마트/커피숍/극장 등에서 최대4만원 혜택도 있습니다.

 

 

 

 

현재는 출시기념으로 얼리버드 혜택도 가능합니다. G마켓/옥션/스벅/이디야/커피빈/폴바셋 등 도서전문 쇼핑몰 Yes24 이용금액당 2천원에서 최고6천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괜찮은 카드죠?

 

 

 

 

대형마트/SK주유소에서도 할인혜택이 해당되는데요 지금까지 커피/주유/마트/인터넷 쇼핑몰 등 다양하게 확인했습니다.또한 멜론 이용권 정기 결제시 4천원할인, CGV에서 만원결제시 4천원을 할인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문화,생활,외식 쇼핑 주유 등등 모든게 포함되어있는 놀라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입니다.

 

 

 
 

 

 

해외가맹점에서 월 이용금액이 150불 이상일 경우 천원도 할인되구요~

 

마지막으로는 연회비가 무료라는점.. 그리고 교통카드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대상자는 만 17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발급 수수료는 2천원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희야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WRITTEN BY
한글 2017 무료설치 - 다운로드
신용불량자 대출가능한곳

,